지티지웰니스, 새로워진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플러스’ CJ오쇼핑 판매 시작

12월 22일 CJ오쇼핑 첫 방송… 1월 후속 방송 예정
LED 보관케이스 개선으로 사용 편의성, 위생 능력 한 단계

2019-12-23 10:14 출처: 지티지웰니스 (코스닥 219750)

리뉴얼 된 스노스탑플러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3일 --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219750)가 22일 CJ오쇼핑을 통해 리뉴얼된 코골이 완화용 의료기기 스노스탑플러스(SNOR-STOP PLUS)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노스탑플러스는 코골이 및 폐쇄성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되는 자가형 맞춤 구강 내 장치다. 하악을 전방으로 당겨 교정해 일시적으로 폐쇄돼 좁아진 기도를 확장해서 코골이를 줄여준다.

기존 제품 스노스탑의 후속인 스노스탑플러스는 특히 LED보관케이스를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모델은 본제품은 물론 틀니 등 기타 구강 내 장치까지 한 번에 보관 가능하도록 크기를 충분히 확보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대장균 등 세 가지 대표 균에 대한 살균 시험을 진행하여 99.9% 살균 효과를 검증해 위생 안전성도 보완했다.

회사 측은 스노스탑은 작년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여러 차례 매진행렬을 이을 만큼 사랑받은 회사의 대표 제품으로, 이번 제품은 그동안의 소비자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제품 리뉴얼 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회사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제품 개선에 힘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티지웰니스는 스노스탑플러스 인기에 더불어 1월 CJ오쇼핑에서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