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브에이아이, 국제 AI 콘퍼런스 ‘AAAI’ 논문 채택… 후원사로 참가

2020-02-07 14:00 출처: 슈퍼브에이아이

제34회 AAAI 컨퍼런스가 뉴욕시에서 개최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07일 -- AI 스타트업 슈퍼브이에이아이(대표 김현수)는 12일까지 미국 뉴욕시에서 열리는 국제 인공지능(AI) 콘퍼런스인 ‘AAAI’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AAAI는 1979년에 설립된 AAAI(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Artificial Intelligence) 협회가 주최하는 국제적인 비영리 학술 행사로, 세계적인 연구기관들이 참석해 머신러닝·딥러닝 등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공유하는 장이다.

슈퍼브에이아이는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제출한 자연어 처리(NLP) 관련 연구 논문이 채택되었다. 구두발표 기회를 통해 전세계 연구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채택된 논문은 작년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홍찬의 씨(하버드 대학교) 및 슈퍼브에이아이 부설 연구소장 이정권 CTO, 이재연 연구원의 공동 연구 성과다. 저자는 영어로 된 학습 데이터만으로 중국어, 스페인어 등 데이터가 부족한 비영어권 언어를 자연어처리(NLP)하는 과제를 해결하는 프레임워크를 제시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슈퍼브에이아이는 ‘AAAI-20 전시’에 참가하여 국제 AI 기업과 연구자를 대상으로 머신러닝 데이터 플랫폼 서비스인 ‘슈퍼브에이아이 스위트(Superb AI Suite)’를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대 67%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공개된다.

김현수 대표는 “AI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머신러닝 데이터 제작, 관리, 분석에 최적화 된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이번 AAAI 채택 논문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브에이아이 홈페이지(https://www.superb-ai.com/aa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브에이아이 개요

2018년 4월 설립된 슈퍼브에이아이(Superb AI)는 머신러닝 데이터 플랫폼을 개발하는 인공지능 스타트업이다. 2019년 12월에 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인 ‘슈퍼브에이아이 스위트(Superb AI Suite)’를 출시했다. 올인원 솔루션으로서 데이터 수집, 제작 단계의 전통적인 데이터 가공부터, 딥러닝 알고리즘 학습 과정에 필요한 데이터 관리, 분석까지 제공한다. 2019년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와이콤비네이터(Y Combinator)에 참가, 시드 투자를 받았다. 그 외 Duke University, Pegasus Tech Ventures, 뮤렉스파트너스, KT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총 25억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