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RAZER 최상의 기능성 FPS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V2’ 공식 출시

비대칭형 FPS 전용 게이밍 마우스 최신 모델 출시
사용자 설정 가능한 다기능 패들 스위치와 맞춤형 스크롤 휠
트루 20000 DPI Razer Focus+ 옵티컬센서와 옵티컬 스위치 적용
공식 출시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2020-02-18 15:00 출처: 웨이코스

Razer Basilisk V2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8일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RAZER에서 FPS 게임에 최적화된 바실리스크 최신 모델 ‘Razer Basilisk V2’ 를 18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에서 국내 공식 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18일부터 한정수량 얼리버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Basilisk V2 출시기념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하며 행사는 1주일간 레이저 공식 판매처와 지마켓, 옥션에서 진행된다.

Razer Basilisk V2 마우스는 RAZER 마우스 제품 중 첨단 기술과 옵션 기능이 적용된 최신 유선마우스 제품이다. Basilisk 시리즈는 RAZER 브랜드의 비대칭형 마우스 중에서도 FPS 전용으로 개발된 게이밍 마우스로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수많은 전 세계 프로게이머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99.6% 정확도 Razer Focus+ 옵티컬 센서와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Razer Speedflex 케이블과 다기능 패들 스위치 등을 탑재해 게이머에게 최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완전한 맞춤 설정

Basilisk V2에 적용된 11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으로 간단한 키맵, 항목 핫키, 스펠 또는 필요한 다른 게임 내 명령을 할당할 수 있어 더 다양하게 프로그래밍 버튼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Hypershift 기능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맞춤 설정 개수를 편의에 맞게 두 배까지 늘릴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Basilisk V2에는 톱니바퀴와 같은 반발이 많이 느껴지는 높은 저항부터 마찰이 거의 없는 스핀모드까지 촉감 레벨에 맞춰 미세 조정이 가능한 스크롤 휠을 제공한다.

그리고 Basilisk V2는 움직임에 의해 마우스의 정확성과 반응성이 방해 받지 않도록 100% PTFE 마우스 피트가 장착되어 있고 RAZER Speedflex 케이블을 적용하여 동작 중 걸림을 최소화 하였다.

◇Razer Basilisk V2 특장점
-Ture 20000 DPI Focus+ 옵티컬 센서
-초당 최대 650인치의 IPS / 50G 가속 / 99.6% 해상도 정확성
-7천만 클릭 내구성의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고급 리프트 오프 / 랜딩거리 사용자 설정
-개별 프로그래밍 가능한 11개의 버튼
-교체식 다기능 버튼
-저항도 설정 가능한 스크롤 휠
-온더플라이 DPI 설정(기본단계:800/1800/4000/9000/20000)
-하이브리드 온보드와 클라우드 메모리 기능(4+1 프로파일)
-Razer Synapse 3 지원
-2.1 m Speedflex 케이블
-92g 무게

웨이코스 개요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은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