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리퍼브 대전 열고 인기 여름가전 판매

이마트 트레이더스 4개 지점(송림점, 안산점, 군포점, 서면점)에서 진행
‘신일과 함께 지킨다! Save the earth’라는 슬로건 내걸고 가치소비 제안
자사 인기 여름가전 서큘레이터·선풍기·냉풍기·이동형 에어컨 할인가에 판매

2020-03-23 09:50 출처: 신일산업 (코스피 002700)

신일이 리퍼브 대전을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23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3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4개 지점(송림점, 안산점, 군포점, 서면점)에서 ‘신일 리퍼브 대전’을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는 자사 인기 여름가전인 서큘레이터, 선풍기, 냉풍기, 이동형 에어컨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리퍼브 제품은 판매 후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된 정상 제품 혹은 일부 성능과 관련이 없는 흠집 등을 수리한 상품이다. 거의 새 상품과 다름없는 리퍼브 제품은 저렴한 가격은 물론 환경 훼손을 막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최근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신일은 이번 대전에서 ‘신일과 함께 지킨다! Save the earth’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들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소비’에 동참할 것을 제안한다. 이를 고려해 리퍼브 제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수 있는 홍보영상도 제작해 자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리퍼브 대전에서 신일은 필수 냉방 가전인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부터 보조 냉방 가전인 냉풍기와 이동식에어컨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일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로 리퍼브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것을 주목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여름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착한소비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