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이지포스, 롯데 홈쇼핑 통해 첫 출시… ‘만능 푸드 프로세서와 믹서기의 결합’

5월 4일(월) 저녁 18시 40분, 롯데 홈쇼핑에서 ‘테팔 이지포스’ 판매
푸드 프로세서·믹서 용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 in 1 타입으로 다용도 활용 가능
홈쇼핑 출시 첫 방송 기념, 일시불 1만원 할인에 ARS 자동주문 1만원 추가 할인

2020-05-04 09:10 출처: 테팔

테팔 이지포스 DO2481KR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4일 --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5월 4일(월) 저녁 18시 40분부터 롯데 홈쇼핑을 통해 제품 하나로 푸드 프로세서와 믹서 용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 in 1 타입의 ‘테팔 이지포스(DO2481KR)’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테팔 이지포스는 본체에 연결하는 용기를 2.4L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와 1.8L 믹서기 2가지로 세팅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 용기는 많은 양의 재료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어 다진 마늘, 대파 슬라이스, 김장 양념 등 손이 많이 가는 재료 준비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믹서 용기는 800W 파워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강화 유리 재질을 적용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믹서기 칼날은 분리형 구조로 설계돼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어 사용 후에도 손 베일 위험 없이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6가지 각기 다른 기능을 담은 총 5종의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돼 다양한 레시피도 뚝딱 단 시간 내 빠르게 완성해 준다.

액세서리로는 마늘을 포함한 각종 채소류와 육류를 다져주고 스콘·쿠키 등 베이커리 반죽이 가능한 △다지기/반죽 칼날과 샐러드·감자전 등 요리 재료를 채 썰어주는 △채썰기 칼날 그리고 과일과 대파 및 고추 대용량 손질에 유용한 △슬라이스 칼날, 곡물·얼음 등 각종 재료를 블렌딩해주는 △믹서기와 마요네즈·생크림 등의 베이커리 재료 유화가 가능한 △유화기로 구성됐다.

액세서리 별 기능을 고려한 맞춤형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각 액세서리마다 권장 속도가 칼날에 새겨져 있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수납함이 동봉되어 있어, 액세서리 종류가 다양함에도 콤팩트한 보관이 가능하다.

테팔 이지포스는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1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가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