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 가정의 달을 맞아 명품 양산·우산 브랜드 ‘소옥’·‘시에라리’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5-04 10:33 출처: 위즈

어버이날 선물로 각광받는 ‘소옥’의 양산

안동--(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4일 -- 디자인그룹 위즈가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해 효도·감사 선물로 각광받는 명품 양산·우산 브랜드인 ‘소옥’과 ‘시에라리’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자사 쇼핑몰에서 시행한다고 밝혔다.

일상생활에 사용되는 양산은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뜨거운 햇빛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다만 제품을 고를 때는 다음과 같은 요건을 갖춘 제품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첫째 자외선 차단율이 몇 퍼센트인지 확인해야 한다. 자외선 차단율 95% 이상의 양산이라야 효과가 있다.

둘째 양산대가 튼튼한지 확인해야 한다. 외출 시 사용하는 양산은 바람이 많이 불어도 양산대가 휘어지거나 부러지지 않는 소재로 제작돼야 한다.

셋째 디자인과 컬러를 잘 고른다.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는 용도로 구입할 목적이라면 품격있는 디자인의 양산을 구매할 필요가 있다.

위즈의 명품 양산·우산 브랜드인 ‘소옥’과 ‘시에라리’는 자외선 차단율 99.9%와 햇빛까지 완벽히 차단하는 암막 기능이 있는 양산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양산대는 비행기 동체를 제작할 때 사용하는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합금 알루미늄 소재로 이뤄져 있고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양산디자인은 프린트 방식이 아닌 직조로 직접 무늬를 새겨 넣는 쟈가드 원단으로 제작돼 품격 있는 명품양산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위즈는 고객들이 꼭 유념했으면 한다며 제품 하나하나마다 품질 보증 카드가 있고 정품 인증 방법이 있는 제품을 구매해야 후회 없는 선택이 가능하다. 내가 사용하고 귀하신 분들에게 선물하는 제품일수록 꼼꼼히 따져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 하나하나마다 스토리가 있는 디자인의 ‘소옥’, ‘시에라리’ 양산은 6개월 무상 AS까지 가능해 우리 부모님 효도 선물과 소중한 분들을 위한 정성 어린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위즈 개요

위즈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양산·우산 전문 제조회사다. 세계적인 명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위즈의 ‘소옥’과 ‘시에라리’ 명품 양산, 우산을 만나보자.

웹사이트: http://mywiz.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