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출시

2020-05-08 10:24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11만원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8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가 전문 피부 턴오버 관리로 어린 톤 결과 탄탄한 탄력을 채워주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 번 출시되는 대용량 기획으로 각질 케어를 도와 탄탄하고 투명하게 피부 근본부터 채워주는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본품이 포함됐다. 미라클 에센스는 뷰티매거진 싱글즈에서 주최한 ‘2020년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에센스 부문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입증받기도 했다.

미라클 에센스 본품 외 추가 증정품으로 피부 결을 케어하는 ‘인텐시브 필’,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카밍미스트’가 들어 있어 단계별 데일리 턴오버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CNP Rx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이 미라클 턴오버 케어를 다양한 채널에서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대규모 2만명 샘플링 이벤트, 미라클 SNS이벤트, 사전 체험단 운영, 인플루언서 영상 후기 공개 등을 진행하며 ‘미라클 이펙트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미라클 턴오버 케어 소개 영상과 관련 제품 정보를 볼 수 있고 5월 1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미라클 턴오버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CNP Rx는 뷰티 전문가들도 인정한 미라클 에센스로 전문 턴오버 케어가 가능하도록 대용량 기획을 출시했다며 미라클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준비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미라클 턴오버 케어를 접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