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플레이스, 중소기업 대상 월 10만원 무제한 소셜미디어 바이럴 마케팅 상품 픽파트너 출시

2020-05-12 13:40 출처: 브릭스그룹

픽플레이스 앱 서비스 및 홈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2일 -- 브릭스그룹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바이럴 마케팅 앱 픽플레이스를 통해 10만원에 한달 간 무제한으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제품 체험 리뷰를 할 수 있는 픽파트너 상품을 출시했다.

브릭스그룹은 2013년도부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기존 소셜미디어 바이럴 마케팅 체험단 시장이 높은 비용으로 부담스러웠다면 픽플레이스는 월 10만원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체험단 제품 리뷰를 무제한으로 진행할 수 있어 중소기업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체험단으로 진행된 소셜미디어 리뷰는 픽플레이스 앱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페이지 링크와 연결되어 고객의 구매 클릭 효과를 측정하며, 최소 200클릭 이상을 보장한다.

특히 체험단 제품 리뷰 캠페인이 마감되어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소셜미디어 리뷰를 등록하고 적립금을 받길 원한다면, 지속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캠페인이 오픈된다.

월 10만원의 무제한 소셜미디어 바이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픽파트너 상품은 3개월 이상 10%, 6개월 이상 20%, 1년 30%를 장기 이용 시 할인받을 수 있다.

픽플레이스를 통해 중소기업의 부담을 줄여주는 월 10만원 무제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상품 픽파트너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브릭스그룹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간편하게 신청 및 문의를 할 수 있다.

브릭스그룹 개요

브릭스그룹은 개인 미디어와 그에 따른 인터렉션을 통해 사람, 기업, 세상 이어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제시한다. 상호간 커뮤니케이션을 셰어룹이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업, 사람과 사회를 진정성 있게 이어 주고 발전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연세대학교와 중소기업청을 통해 지원 및 협력을 받고 있는 검증된 회사이다. 광고SNS인터렉션의 구독에 따른 광고비 과금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SNS, MIM 등 개인 미디어의 네트워크를 활용해서 자신이 관심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확산시켜 진정한 가치를 유통하는 서비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