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가정의 달 고객감사 세일’ 진행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간 세일 진행
점퍼, 코트, 스웨터, 가죽·모피 등 겨울옷 세탁 20% 할인 제공

2020-05-13 09:54 출처: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아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3일 --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가정의 달 고객감사 세일’을 13일(수)부터 16일(토)까지 4일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아직 정리하지 못한 점퍼, 코트, 스웨터 등 겨울옷 세탁 비용을 20% 할인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부피가 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겨울 의류와 두꺼운 이불 등을 세탁 후 최적의 상태로 보관, 원하는 시기에 집까지 배송해 주는 ‘의류보관서비스’의 보관료도 20%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가죽·모피류와 함께 까다로운 특수 소재나 명품 의류를 관리하는 스페셜크리닝에도 세일 품목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크린토피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의류보관서비스’, ‘스페셜크리닝’ 등 크린토피아만의 전문 세탁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