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 선보여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 선보여
‘천만 집사 시대! 펫 가전으로 금손 집사 되세요’ 주제로 진행
방송 중 제품 시연 및 퀴즈 이벤트 진행

2020-05-18 10:28 출처: 신일산업 (코스피 002700)

왼쪽부터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8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은 18일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그립이 운영하는 자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그립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신일은 ‘천만 집사 시대! 펫 가전으로 금손 집사 되세요’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고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 자동 급수기, 자동 발 세척기, 스파&드라이를 선보이고 펫팸족들을 공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반려동물에게 음식과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의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산책 후 반려동물을 발을 간편하게 씻겨줄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와 목욕·마사지·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스파&드라이의 사용법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자(5명)에게는 핸디형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종료 후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되며 18일부터 20일까지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핸디형 선풍기를 증정한다.

신일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 홍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