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 테크놀로지스, 장저우 이써니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와 제휴… 중국 파생시장 연결 제공

2020-05-25 09:00 출처: Trading Technologies International, Inc.

시카고/장저우시, 중국--(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5일 -- 고성능 전문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인프라,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인 트레이딩 테크놀로지스 인터내셔널(Trading Technologies International, Inc. 이하 TT)이 중국 유수 트레이딩 플랫폼 제공업체이자 장저우 증권거래소(Zhengzhou Exchange)의 완전 자회사인 장저우 이써니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Zhengzhou Esunny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 이하 Esunn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트레이딩 테크놀로지스의 TT® 플랫폼과 이써니 플랫폼을 연결하는 공동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게 된다. 두 플랫폼의 연결로 국제 중개사인 양사와 글로벌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장저우상품거래소(Zhengzhou Commodity Exchange, 약칭 ZCE), 중국금융선물거래소(China Financial Futures Exchange, 약칭 CFFE), 다렌상품거래소(Dalian Commodity Exchange, 약칭 DCE), 국제에너지거래소(International Energy Exchange, 약칭 INE), 상하이선물거래소(Shanghai Futures Exchange, 약칭 SHFE) 등 중국 파생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하게 됐다.

마이클 크레인스(Michael Craines) 트레이딩 테크놀로지스 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고객이 TT 플랫폼 전단에서 사상 최초로 급성장하는 중국 거래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이써니와 같은 중국 현지 선도 기업과 제휴함으로써 TT 고객은 그동안 세계 다른 거래 센터를 통해서는 편하고 저렴한 거래가 불가능했던 역동적인 시장 영역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중국은 세계 2위 경제 대국이자 파생상품 물량 증가의 핵심 동력”이라며 “중국 규제당국의 규제 완화가 이어지고 새로운 국제 파생상품을 도입함에 따라 수익성 높은 거래 기회가 증가할 수밖에 없으며 TT는 그 수요에 부응할 유리한 입지에 서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 러(Kang Ke) 이써니 사장은 “이써니와 TT의 기술 협력을 통해 국제 트레이더에게 중국 시장에 대한 접근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거대한 규모의 중국 시장은 중국의 금융 개방 속도가 빨라지면서 글로벌 트레이더의 참여가 잇따르고 시장에 활력을 더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써니는 ZCEX의 기술 기업으로서 회원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CSRC의 개방 정책을 실행하는 것이 사명”이라며 “이써니는 중국 내 광범위한 고객층과 완벽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제적인 기술 서비스 업체로 명성을 얻고 있는 TT 또한 전 세계 다수 트레이딩 기관과 트레이더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양사 협력은 이써니와 TT의 막강한 조합”이라고 평했다. 그는 “수많은 트레이더와 브로커가 상호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리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멀티 브로커 솔루션은 250개 이상의 TT 국제 브로커와 수천여 바이사이드 및 독점 고객을 120개 이상의 중국 본토 브로커 및 해외 중간 브로커가 포진한 이써니의 유통 네트워크와 결합하게 된다.

이써니 또한 양사 파트너십을 통해 TT의 거래소 연결을 활용함으로써 국제 시장 액세스 제공을 확대하게 된다. 트레이딩 테크놀로지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에 걸쳐 전 세계 50여개 거래소를 연결하는 데이터 센터 전용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중국 시장에 직접 액세스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이써니는 TT의 기술 제품을 활용할 추가적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다.

장저우 이써니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Zhengzhou Esunny Information Technology) 개요

2002년 6월 설립된 장저우 이써니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Zhengzhou Esunny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는 장저우상품거래소가 등기 자본금 2억위안으로 단독 투자한 회사다. 최신 첨단기술 기업인 이써니는 컴퓨터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과 인터넷 기술 지원, 금융 업계를 위한 호스팅 서비스와 상품 선물 업계를 위한 정보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써니는 선물회사, 투자자, 기타 제조/유통/가공 기업을 위해 완벽한 기술지원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허난성 기술부(Department of Technology of Henan Province), 허난성 산업정보기술부(Department of Industry and Information Technology of Henan Province and other two institutions) 및 기타 2개 기관으로부터 신기술 기업과 우수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트레이딩 테크놀로지스(Trading Technologies) 개요

트레이딩 테크놀로지스(Trading Technologies)(www.tradingtechnologies.com, @Trading_Tech)는 독점 트레이더, 브로커, 자산 운용사, CTA, 헤지펀드, 상품 헤지 회사, 리스크 관리사 등 폭넓은 사용자를 위해 전문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인프라, 데이터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TT® 트레이딩 플랫폼을 통해 세계 메이저 국제 거래소와 유동성 거래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암호화폐 거래 및 거래 감시용 머신 러닝 도구를 위한 도메인 특화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