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스테판 드 라 파브리 글로벌 브랜드 사장을 그룹 사장으로 승진 발령

2020-06-29 10:30 출처: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9일 --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뉴욕증권거래소: EL)가 스테판 드 라 파브리(Stéphane de La Faverie)를 그룹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에스티로더, 에어린(AERIN) 글로벌 브랜드 사장직은 그대로 유지한다. 드 라 파브리 신임 글로벌 사장은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편재된다. 에스티로더/에어린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Jane Hertzmark Hudis) 총괄 그룹 사장에 대한 보고 라인은 그대로 유지된다. 그는 그룹 사장으로 산하 포트폴리오에 조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아라미스 앤 디자이너 프래그런스(Aramis and Designer Fragrances), 르라보(Le Labo), 달팡(Darphin), 랩시리즈(Lab Series), 바이킬리안(By Kilian), 에디시옹 드 파르팡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프리스크립티브(Prescriptives)를 추가하게 된다.

파브리지오 프레다 CEO는 “드 라 파브리는 선도적 브랜드를 지휘한 광범위한 전문성으로 그룹 사장이라는 중책을 맡기에 충분한 리더십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그는 에스티로더, 에어린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 에스티로더 그룹의 상징적 브랜드를 놀라운 속도로 성장시키는 데 이상적인 리더 역할을 했다”며 “그는 승진 자격이 충분하며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를 구축하고 이끈 탁월한 실적과 카테고리 및 채널에 대한 전문성, 현지 실정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승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드 라 파브리는 그룹 사장으로서 ELC가 최근 발표한 제3의 브랜드 클러스터를 총괄, 촉진하게 된다. 이는 장인 및 럭셔리 향수에 주로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그룹의 엔터프라이즈 향수 전략 외에도 스킨케어 분야의 전문성을 살려 해당 분야에서 선풍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의 차별화를 촉진하고 중국 및 여행 소매 분야 공략 기회를 모색하게 된다.

드 라 파브리는 2016년 7월 에스티로더/에어린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 선임됐으며 성공적인 리더십을 바탕으로 에스티로더가 전 세계에서 인구집단, 지역, 채널 전반에 걸쳐 막대한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이끌었다. 그의 총괄 아래 에스티로더는 전 세계에서 채용과 고객 충성도, 특히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충성도 면에서 막강한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에스티로더의 ‘영웅 브랜드’ 전략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 더블웨어(Double Wear) 등 세계적으로 상징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존 라인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브랜드의 진정한 뿌리를 육성하고 존중하는 독보적 능력과 연령, 배경, 인종에 관계없이 모든 소비자와 유대감을 구축하는 그의 역량은 에스티로더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는 데 큰 몫을 했다. 그는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컬트 스트리트웨어 디자이너 키스(KITH), 일본 그래피티 아티스트 레이디 아이코(LADY AIKO) 등을 포함한 파격적 파트너십을 구축해 에스티로더가 선망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한층 확고히 하도록 힘써 왔다.

드 라 파브리는 인재 육성에 열정적인 전향적 리더로 항상 솔선수범하고 팀에서 배우기에 힘쓰고 있다. 에스티로더 합류 전 그는 오리진(Origin)/달팡(Darphin)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 오리진의 중국 내 두 자릿수 성장을 이끌었으며 혁신적인 소매 기능을 발판으로 북미 등 전통 시장에서 입지를 다시 활성화했다. 그는 특히 아라미스 앤 디자이너 프래그런스 수석부사장/글로벌 제너럴 매니저로 회사의 향수 포트폴리오에서 인상적인 리더십을 발휘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고품질의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세계적인 회사로서 아래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150여 국가 및 자치령에서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맥(M·A·C),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달팡(Darphin), 톰 포드(Tom Ford), 스매시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에이린(AERIN),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바이 킬리안(By Kilian), 베카(BECCA),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 J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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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6005188/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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