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빼기 성장 챌린지 이벤트 성황리 종료 이후 연이은 이벤트 실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기념 이벤트는 8월 9일까지 진행

2020-08-04 09:40 출처: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4일 -- 동아제약이 8월 9일까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올해 새롭게 론칭한 미니막스 정글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니막스 정글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좋아요와 수상 축하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막스 정글 본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일에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앞서 6월 한 달간 중복되고 많아지기만 하는 육아용품을 줄여 행복한 육아 환경을 조성하고자 진행된 ‘빼기 성장 챌린지’ 이벤트 또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는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빼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한 미니막스 브랜드의 의미 전달 확산에 큰 도움이 됐다.

참여를 통해 경품을 받은 육아맘들의 다양한 이벤트 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정글’이 추구하는 가치에 공감하고 동참하고자 하는 육아맘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 성분, 맞춤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해오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Dmall(디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제약 개요

동아제약은 1932년 문을 연 이래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왔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사업 분야로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창립 당시의 ‘좋은 의약품을 생산해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정신을 그대로 계승해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