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 다운 재킷’ 출시

컬럼비아, 스타일·보온성·편안함 갖춘 ‘잡스 스위프™ ∥ 다운 재킷’ 선봬
RDS 인증 ‘착한’ 구스 다운 충전재로 따뜻함과 윤리적 가치 지켜

2020-10-22 09:13 출처: 컬럼비아

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 다운 재킷’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이 돋보이는 ‘잡스 스위프™ ∥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잡스 스위프™ ∥ 다운 재킷’은 부드러운 촉감의 경량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의 덕다운 숏패딩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절개 라인을 통해 스타일을 챙겼다. 활동성 좋은 짧은 기장감과 보온성까지 갖춰 일상과 아웃도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나다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웃 포켓과 인포켓을 장착해 수납성을 높였고, 팔 부분에는 컬럼비아 로고 패치, 등판에는 빅 로고 디테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또한 살아 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는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거위 솜털 80%와 깃털 20%로 충전해 가치 소비도 실현했다.

아웃도어의 기술력도 놓치지 않았다.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와 찬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의 땀과 열은 배출시키는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 기술을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잡스 스위프™ ∥ 다운 재킷’은 델타, 화이트, 스프루스,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모든 제품 남녀 공용으로 출시한다. 특히 메인 컬러인 ‘델타’는 코듀로이 소재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컬럼비아는 겨울 시즌 ‘나 다운, 겨울 다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