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피오,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 모델 발탁

2021-04-21 08:00 출처: 맨담코리아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는 4가지 콘셉트(Natural, Volume, Mat, Basic)의 헤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Gatsby X P.O] 피오의 새로운 스타일이 갸스비와 시작됩니다

서울--(뉴스와이어)--맨담코리아가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Gatsby)’의 새 모델로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맨담코리아는 스타일리시·트렌디하면서 스타일 멘토로 기대고 싶은 피오의 이미지가 갸스비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피오는 ‘신서유기’, ‘놀라운 토요일’, ‘마우스’ 등 예능,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런 팔방미인 면모가 ‘샷 아웃 유어 스타일(Shout Out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과 잘 매치됐다는 설명이다.

샷 아웃 유어 스타일은 갸스비의 올해 키 메시지로 “진짜 너를 보여주는 오늘의 너를 리스펙트 해.”라는 뜻이 담겼다.

맨담코리아는 피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번 달부터 갸스비 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오가 직접 고른 상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커플템을 보내주며, 피오의 네 가지 헤어스타일 가운데 하나를 ‘최애’ 스타일로 선택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스타일별로 10명씩 추첨해 스타일링 상품도 증정한다.

맨담코리아 개요

1927년 설립된 맨담 그룹은 1994년 한국 판매를 개시하고, 1999년 한국 현지 법인인 주식회사 맨담코리아를 설립했다. 한국에서는 갸스비, 비페스타, 루시도엘, 베리어리페어, 덴탈프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는 헤어 스타일링, 스킨 케어, 바디 케어 상품 등 남성의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상품군을 취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