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젠투라이프, ‘2021 이노스타 인증’ 엘리베이터 부문 7년 연속 1위

업계 선도하는 제품에 수여하는 이노스타 인증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선정
소비자 평가 통해 품질, 기능,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방면에서 우수성 인정받아

2021-04-21 13:13 출처: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OTIS)

조익서 오티스 코리아 사장(왼쪽 세 번째)이 황은주 한국경영인증원장(왼쪽 네 번째)으로부터 ‘2021 이노스타 인증: 대한민국 혁신상품 엘리베이터 부문 1위’ 인증서 및 상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대표이사 조익서, 이하 오티스)는 자사의 젠투라이프 엘리베이터가 ‘2021 이노스타 인증’ 대한민국 혁신상품 1위 (엘리베이터 부문)에 7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티스는 국내 엘리베이터 업계에서 최초로 소비자의 평가를 기반으로 이러한 기록을 달성했다.

오티스 월드와이드 코퍼레이션(NYSE: OTIS)은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제조, 설치,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조익서 오티스 코리아 사장은 “혁신은 오티스의 핵심이다. 혁신성, 고객 만족도, 디자인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젠투라이프 엘리베이터는 오티스의 대표적인 제품이자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젠투 제품에 속하며 출시 이후 20년 이상 승객들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혁신적인 플랫벨트(Flat Belt)를 견인장치로 사용하는 오티스 젠투라이프 엘리베이터는 전력 회생장치 리젠(ReGen®) 드라이브, 오티스 이콜(eCallTM) 모바일 앱, 컴파스 플러스(CompassPlus®) 목적층 선행등록 시스템 등의 솔루션과 통합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디자인, 지속 가능한 친환경성, 커넥티드 기술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젠투라이프는 세련된 내부 디자인과 엄격한 안전 기준 테스트를 기반으로 형태와 기능의 우수한 결합을 자랑한다.

한편 한국경영인증원(KMR)이 매년 발표하는 이노스타 인증은 전문 조사기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품질·기능·디자인·사용자 환경 등 다방면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성을 인정받은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오티스는 2019년 엘리베이터 업계 최초로 이노스타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다.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제조, 설치,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오티스는 사람들이 더 높고, 더 빠르고, 더 스마트한 세상으로 연결되고 성장할 자유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20억명 사람을 이동시키고 있다. 전 세계 2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 최대의 서비스 포트폴리오 규모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물, 교통 중심지 및 상업 시설을 비롯해 사람들이 이동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오티스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본사는 미국 코네티컷주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4만여명의 현장 엔지니어를 포함한 6만9000명의 직원이 오티스에 근무 중이다. 이들은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 및 승객의 이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