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자 파테크, 6월 18일 ‘에어부스터 알파’ 홈앤쇼핑 방송 진행

소음 적고 견고한 BLDC 2.0 모터 적용, 생방송 50분간 특별한 가격에 만나는 전문가 드라이어

2021-06-14 14:30 출처: 한일전자

파테크 에어부스터 알파

파테크 에어부스터 알파

서울--(뉴스와이어)--이·미용 전문 브랜드 한일전자 파테크가 6월 18일 ‘에어부스터 알파(PD-V0012)’ TV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3시 10분부터 5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이·미용 기계에 적용된 한일전자 파테크의 뛰어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스터 알파는 전문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공급하는 BLDC 제품과 같은 급의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가정에서도 전문가 같은 헤어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개발된 제품이다.

에어부스터 알파에 적용된 2세대 BLDC 모터는 소음이 적고, 1세대 BLDC 모터보다 풍속이 약 10%가량 증가해 강력한 바람을 만들면서, 짧은 시간 안에 모발 건조를 끝낸다. 또 BLDC 모터는 기존 드라이어에 자주 쓰이는 DC, AC 모터와 달리 카본 더스트(Carbon Dust)가 발생하지 않고, 약 20배 이상의 긴 수명을 자랑해 안심하고 건강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에어부스터 알파는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외 바이어에게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중국, 미국, 캐나다, 유럽 등으로 수출을 위해 CCC(중국), cETLus(미국, 캐나다), CE(유럽) 등의 인증을 획득했거나, 획득을 진행하고 있을 만큼 여러 해외 품질 규격인증을 보유했다.

한일파테크는 “장수하는 회사의 힘은 품질이다. 고객의 안전을 담보로 흥정하지 않는다”는 경영 기조 아래 1978년부터 43년간 고품질 제품을 생산해온 국내 헤어드라이어 제조 1세대 기업이다. 2011년 자체 모터 개발에 착수해 2013년 완료했으며, 현재 한국·미국·중국·일본 특허 등록을 완료한 BLDC 모터를 적용한 드라이어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2012년부터 약 3년에 걸쳐 개발한 2세대 BLDC 모터는 기존 1세대보다 회전·전기 사용량 부분에서 더 높은 효율을 낼 수 있게 설계됐다.

파테크 홍보 담당자는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홈앤쇼핑을 통해 에어부스터 알파를 소개하게 됐다. 더 많은 고객이 에어부스터 알파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경험하기 바란다”며 “지식 재산권을 강화하고, 기능·성능이 우수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는 등 뛰어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 한일전자 파테크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일전자 개요

한일전자는 1978년부터 지금까지 우리나라 헤어드라이어 제조 1세대 기업으로서, 43년간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다. 1994년 파테크(PATECH)라는 브랜드를 론칭하고 미국·캐나다·일본·싱가포르·유럽 등 세계 15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 마트, 면세점,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파테크는 헤어드라이어를 비롯해 고데기, 이발기, 면도기, 코털 제거기 등 이·미용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