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rester Wave, PIM 솔루션 글로벌 리더로 스티보시스템즈 선정

2021-06-14 10:00 출처: 스티보시스템즈코리아

스티보시스템즈 로고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 데이터 관리(MDM) 전문 기업 스티보시스템즈(Stibo Systems)가 PIM(Product Information Management) 솔루션 글로벌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포레스터(Forrester)는 최근 발표한 ‘Forrester Wave™: Product Information Management(PIM), Q2 2021 평가’에서 스티보시스템즈의 솔루션이 리더 영역에 있다고 평가했다.

스티보시스템즈의 멀티 도메인 MDM 솔루션의 통합 구성 요소로 가장 효과적으로 구현되는 최신 PIM은 기업의 브랜드 경험, 혁신 및 성장을 촉진하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데이터의 획득, 관리 및 공유 기능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제품 데이터 생성 및 온보딩 △제품 데이터 관리 △거버넌스 및 프로세스 지원 △구축 및 지원 △혁신 로드맵 △파트너 에코시스템 △고객 기반 △수익 등의 기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Forrester Wave 보고서는 스티보시스템즈 솔루션에 대해 ‘강력한 데이터 모델링 기술을 통해 기업의 복잡한 데이터 모델 구조와 거버넌스 유지를 기반한 멀티 도메인 데이터 관리 요구사항을 가진 기업에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스티보시스템즈 코리아 김승욱 지사장은 “기준정보 관리라고도 불리는 MDM은 전사적 관점에서 데이터의 분류 체계·전사적 일관성·중복 문제·거버넌스 등 문제 해결에 집중한다”며 “이는 최근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며 재조명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지사장은 이어 “이 가운데 스티보시스템즈는 약 45년간 기준정보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이번 글로벌 리더 선정으로 MDM 솔루션에 대한 당사의 헌신과 노력이 입증됐다. 2025년까지는 회사 매출의 2배 성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76년에 설립된 스티보시스템즈는 덴마크에 본사를 둔 MDM 솔루션 업체다. 기업들의 데이터 투명성을 높이고 데이터에 대한 단일하고 정확한 시각 제공이란 미션을 통해 약 500여 개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각국에 22개 지사를 운영 중이다. 현재 한국지사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 IKP에 있다.

스티보시스템즈코리아 개요

덴마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티보시스템즈는 덴마크에서 설립된 200년 전통의 스티보그룹의 회사로 40여 년 동안 오직 데이터관리 솔루션에 연구 투자를 계속하고 있는 기준정보관리(Master Data Management; MDM) 전문 글로벌기업이다. △베스트바이 △시어즈 △타겟 △오피스데포 △HP △도요타 △소니 △후지쓰 등 세계적 리테일 및 제조기업이 스티보시스템즈의 MDM 솔루션을 도입해 쓰고 있으며, 도소매·유통·제조·서비스 업종 등 전 세계 500여 기업의 데이터 투명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