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홍일-광신방송예술고등학교, 진로직업체험 교육 업무 협약 체결

디지털홍일과 광신방송예술고등학교간의 영상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

2021-06-14 13:40 출처: 디지털홍일

디지털홍일 사무실에서 진행된 진로직업체험 업무 협약 체결식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홍일(대표 박수봉)은 광신방송예술고등학교(교장 이현주)와 함께 방송영상 인재 양성을 위한 진로직업체험 교육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디지털홍일 사무실에서 진행됐으며, 디지털홍일 박수봉 대표이사와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문 취업지원관 홍정훈 선생님이 참석해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디지털홍일과 광신방송예술고등학교는 학생들이 방송 제작 현장에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힘써나갈 것이며, 방송 영상 제작 현장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학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직무 체험 교육을 진행하고, 회사 및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광신방송예술고등학교는 영상 제작 스튜디오인 스튜디오K를 구축하고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산업 인재 육성을 위해 만화영상과, 연예엔터테인먼트과, 미디어메이크업아티스트과, 방송영상과를 신설해 현업에 필요한 인재 교육을 이미 시작했다.

디지털홍일 박수봉 대표는 “광신방송예술고등학교 방송영상과 학생들이 현업이 필요한 기술을 익히고 창의적인 영상 제작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길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방송 영상 기술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교육 기관들과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홍일 개요

디지털홍일은 피나클, 라이브스트림, 리벡, 스마트사운드, ProDAD 등의 다양한 방송 장비 및 소프트웨어 한국 수입원이며, LED 조명, 통합방송시스템 제조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정보통신공사업을 주 업종으로 하며 미디어센터, 방송실, 방송국 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