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 런던, 10월 19일 신세계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영국 럭셔리 브랜드, 드디어 신세계 백화점 입점

2021-10-19 12:00 출처: 네오코리아

트렌치 런던 팝업 스토어

안양--(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9일 --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는 영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임스 홀더(James Holder)의 프리미엄 브리티시 패션 브랜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이 10월 1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네오코리아는 트렌치 런던의 국내 독점 판권을 갖고 있다.

트렌치 런던의 팝업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남성 럭셔리 존에 들어선다. 매장은 10월 19일~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신제품 ‘수퍼파인 오가닉 트렌치 코트’들을 선보인다. 남성 라인 ‘듀크 슈퍼파인 오가닉 릴렉스 트렌치 코트’, ‘킹 슈퍼파인 오가닉 클래식 트렌치 코트’와 여성 라인 ‘갓디스 슈퍼파인 오가닉 오버사이즈드 트렌치 코트’, ‘더치스 슈퍼파인 오가닉 릴렉스 트렌치 코트’ 등이 첫선을 보인다.

소비자가는 130~170만원대로, 모두 친환경 제품으로 지구를 생각하는 트렌치 런던의 의지가 담겨 있는 최초의 오가닉 트렌치 코트라고 할 수 있다. 트렌치 런던은 팝업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유니언 플래그 버튼과 골프공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neo-kore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