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 안다즈 서울 강남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진행

2021-11-23 15:19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글린트-안다즈 서울 강남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홀로그램펄·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글린트는 컬래버레이션 시작을 알리며 ‘세상 모든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을 그대로 담은 트리,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를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에 23일 공개했다. 크리스탈 트리뿐만 아니라 글린트 제품이 담긴 연출물이 함께 전시돼 화려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 11월 29일부터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위드 글린트’ 패키지 예약이 오픈된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식음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글린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 기프트 세트에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특별함이 더해졌으며 △듀이문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스킨 글라스 쿠션 △톤업크림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듀이문 하이라이터는 네이버 구매 후기가 약 8000개에 달하는 글린트의 명실상부한 베스트 셀러로, 페이스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차오르는 고급스러운 쉬머광이 다채로운 입체감을 선사한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다가오는 12월 정식 출시될 신제품으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미리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이다. 인플루언서 재유와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에 얇게 밀착돼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이외에도 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한 광을 표현해주는 ‘스킨 글라스 쿠션’과 수분 크림처럼 촉촉하게 스며드는 ‘톤업크림’이 함께 담겨있다.

글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유의 트렌디함이 개성과 취향이 확고한 MZ 세대에서 주목받고 있어 MZ 세대를 타깃층으로 한 글린트와 이미지가 부합했다”며 “브랜드 첫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한 달간 글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