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면 케어 전문 브랜드 노바뉘, 파우더 타입 수면 건강기능식품 ‘트리플 액션 이지’ 출시

타트체리 맛의 분말 제형으로 하루 한 포 쉽게 건강한 수면 습관 형성 도와줘
온라인몰 전용 상품으로 8월 8일부터 9월 4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22-08-08 09:48 출처: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1](이하 사노피)이 파우더 타입의 수면 건강기능식품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노바뉘는 수면 건강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유럽 No.1[2] 글로벌 수면 케어 브랜드로, 6월 아시아에서 한국에 가장 먼저 진출했다. 노바뉘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 인정받은 락티움을 주성분으로 하며, 71년 전통의 프랑스 유가공 전문 기업 인그레디아가 락티움을 독점으로 공급받아 차별화된 제품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는 6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 출시된 ‘노바뉘 트리플 액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우유에서 유래된 안전한 성분인 락티움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가 함유된 3중 기능성 포뮬라가 특징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비타민처럼 꾸준히 먹을 수 있어 건강한 수면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카테고리를 소비자들에게 좀 더 거부감 없이 친숙하게 알리고자 새로운 맛과 제형으로 개발됐다. 정제 형태의 수면 건강기능식품의 섭취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도 좀 더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타트체리 맛의 분말 제형으로 출시됐다. 또한 물을 섭취하지 않아도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잠들기 전 물을 마시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노바뉘 브랜드 매니저는 “친숙한 맛과 파우더 타입으로 학생·직장인·주부·노년층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수면 건강기능식품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가 더욱더 쉽고 친근하게 수면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바뉘는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 출시를 기념해 8월 8일부터 9월 4일까지 8월 썸머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몰에서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 구매 시 릴렉스하는 데 도움을 주는 머스크 향의 걸이형 룸 퍼퓸과 체리 패턴의 마우스 패드를 추가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최대 2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는 온라인몰 전용 상품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바뉘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

·제조 업소: 바렉스

·판매 업소: 오펠라 헬스케어 코리아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다.

[1] 사노피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파스칼 로빈), 오펠라 헬스케어 코리아(대표 파비앙 슈미트) 중 이 보도자료는 오펠라 헬스케어 코리아에서 발행한 보도자료다.

[2] 출처: 2020 data in Nicholas Hall’s global CHC database DB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