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x가 5일 소셜 네트워크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프로그램 ‘네버 스누즈(Never Snooze)’를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일본 도쿄 시부야에 소재한 글로벌 앱 마케팅 기업 aix Inc가 한국과 일본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프로그램 ‘네버 스누즈(Never Snooze)’를 5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글로벌 진출을 고려하는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메가폰(Megaphone), 마이크(Microphone), 스마트폰(Smartphone)의 세 가지 전략적 요소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브랜드가 더욱 효과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접근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메가폰: 대형 인플루언서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네버 스누즈의 메가폰 서비스는 대규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증진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선별된 인플루언서들은 aix의 독자적인 참여율 계산법과 정밀한 장르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의 궁합을 최대화한다. 또한 일본의 인기 가상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확장할 수 있다.
◇ 마이크: 소규모 인플루언서들의 힘을 모아 큰 목소리를 내다
100명 이상의 나노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모인 네버 스누즈의 마이크 서비스는 브랜드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광범위하게 확산시킬 수 있다. 브랜드나 서비스가 일본에서 트렌드가 되도록 하는 ‘X 버즈 트렌드’ 기능도 제공돼 폭발적인 도달 및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다.
◇ 스마트폰: 직접 소통을 통한 고객 충성도 제고
스마트폰 서비스는 클라이언트의 공식 X 및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을 통해 사용자와의 일상적인 소통을 관리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일관되고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며, 고객의 신뢰와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을 제시한다.
◇ 특별 론칭 프로모션
네버 스누즈의 론칭을 기념해 aix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첫 거래에 한해 최대 2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5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된다.
◇ 웨비나 진행
aix는 네버 스누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일본 마케팅에 관심 있는 한국 기업들을 위한 웨비나도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일본에서 성공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공식과 실제 일본 인플루언서 섭외, 커뮤니케이션 등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주제로 2월 13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 무료로 진행된다.
한국과 일본에서 글로벌 게임 마케팅을 총괄한 경험을 지닌 aix의 이민기 이사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한국 기업들이 일본 시장에서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웨비나 신청은 여기에서 가능하다.
aix Inc. 소개
aix Inc.는 일본 및 한국 시장에서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마케팅 회사로, 최첨단 소셜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전략을 통해 전 세계 브랜드가 의미 있고 영향력 있는 방식으로 대상 청중과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24년에는 ‘글로벌 앱 마케팅 어워드(App Growth Award 2024)’에서 소셜 인플루언서 캠페인과 올해의 앱 마케터 부분의 최종 후보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