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는 4월 21일부로 최고 기술·데이터·분석 책임자에 브라이언 프란츠(Brian Franz)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프란츠는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에게 보고하며, 회사 경영진에 합류할 예정이다.
드 라 파베리 사장은 “우리가 과감한 비전인 ‘새롭게 상상하는 뷰티(Beauty Reimagined)’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브라이언의 깊은 전문성과 신선한 관점은 회사 역사상 가장 큰 기술 및 운영 혁신을 실행하는 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인프라 현대화, 복원력을 갖춘 지속 가능한 플랫폼 구축, AI 기반 역량 발전에서 브라이언이 쌓은 경험은 우리가 더욱 민첩하고 소비자 중심적인 조직으로 발전하기 위한 속도를 높이는 데 있어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브라이언의 전략적 리더십과 혁신 및 인재 개발에 대한 열정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에서 기술, 데이터 및 분석의 미래를 형성해 가기 위한 이상적인 리더의 자질”이라고 덧붙였다.
회사 최초로 데이터 기술, 데이터, 분석 분야의 통합 최고책임자를 맡은 프란츠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글로벌 데이터 및 기술 역량에 대한 전략적 혁신을 주도할 책임을 지게 된다. 프란츠는 차세대 기술 혁신을 이끌면서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고급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커머셜 팀 및 부서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하고, 개인화된 밀착형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프란츠는 회사의 글로벌 정보 기술(IT) 조직을 이끌며 시스템 확장 업무를 지도하는 동시에 시스템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을 만큼 민첩성을 갖추도록 보장하는 역할도 수행해야 한다. 또한 IT 외에도 디지털 기술 및 경험 팀과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팀을 총괄하게 된다. 이 팀들은 플랫폼 통합에 집중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원활하고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데이터를 전략적 자산으로 활용하여 전사적으로 더 빠르고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하게 될 것이다. 프란츠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기술팀의 새로운 장을 열며 주요 외부 기술 파트너의 역량을 활용하여 회사의 추가적인 현대화 및 혁신을 지원할 계획이다.
드 라 파베리 사장은 “이러한 중요한 영역들을 한 명의 리더 아래에 통합하여 구조를 단순화하고, 운영 부서 간의 장벽을 제거하며, 데이터 및 기술 전략 전반에 걸쳐 더욱 강력한 조율이 가능하게 되었다”며 “이는 우리의 ‘새롭게 상상하는 뷰티’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요소”라고 말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에 합류하기 전 프란츠는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에서 부사장, 글로벌 최고정보책임자 겸 엔터프라이즈 복원력 부문 총괄을 지냈다. 그는 이 역할을 맡아 조직의 글로벌 기술, 엔터프라이즈 복원력 및 데이터 팀을 이끌었다. 기술, 운영 및 비즈니스 혁신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춘 노련한 임원인 프란츠는 기술 지향적 사고방식과 글로벌 대기업에서 혁신을 확장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 경험과 운영 우수성을 중심에 두는 리더십이 특징이다.
스테이트 스트리트 이전에는 디아지오(Diageo PLC)에서 최고 생산성 책임자 및 최고정보책임자를 비롯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펩시코 인터내셔널(PepsiCo International)에서 최고정보책임자로 재직했다. 경력 초기에는 GE 캐피털(GE Capital)을 포함한 GE 계열사와 AT&T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프란츠는 뉴욕 대학교(New York University)에서 석사 학위를, 아이오나 대학(Iona College)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 사항
본 보도자료의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다양한 인용문 속의 진술이 포함된다. 회사는 회사의 기대치가 회사의 비즈니스 및 운영에 대한 지식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가정에 근거한 것이라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회사의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인으로는 ‘새롭게 상상하는 뷰티(Beauty Reimagined)’와 수익 회복 및 성장 계획을 포함한 회사의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있는 능력, 리더십의 성공적인 전환, 가장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를 포함하여 회사가 SEC에 제출한 자료에 설명된 기타 요인 등이 있다. 회사는 본 보도자료 또는 다른 방식으로 작성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소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케어 제품군을 제조하고,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세계 선도 기업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탁월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다. 당사의 제품은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 페이스드(Too Faced), 닥터 자르트+(Dr. Jart+)와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및 니오드(NIOD)를 포함하는 데시엠(DECIEM) 패밀리 브랜드들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이름으로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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