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루미스, 세일즈 앤드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는 딜라워 파라지(Dilawer Farazi, ACA)가 신흥시장 채권(EMD) 팀의 공동 책임자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회사에 재합류했다고 밝혔다. 딜라워 파라지는 회사 최초의 런던 기반 포트폴리오 매니저가 됐다.
파라지 신임 공동 책임자는 20년 이상의 신흥시장 신용 분야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루미스 세일즈에서 수석 신용 리서치 애널리스트로 근무한 바 있다. 그는 로열 런던 애셋 매니지먼트(Royal London Asset Management, RLAM)에서 이머징 마켓 크레딧 팀을 이끌고 EM 크레딧 전반에 걸쳐 약 10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다가 이번에 루미스 세일즈로 복귀하게 됐다. RLAM에서 그는 신흥시장 회사채 펀드와 신흥시장 단기 신용 펀드를 포함해 회사 최초의 신흥시장 전용 펀드를 출시했다.
파라지 신임 공동 책임자는 새로운 역할을 맡아 EMD팀 공동 대표인 엘리자베스 콜레란(Elisabeth Colleran, CFA)과 함께 EMD 전략을 공동 운용할 예정이다. 파라지의 이전 재직 기간 동안 구축된 두 사람의 강력한 파트너십은 팀의 다음 성장 및 혁신 단계를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데이비드 월드먼(David Waldman) 루미스 세일즈 최고투자책임자는 “신흥시장 신용 분야에 대한 깊은 전문성과 우리 팀에서 쌓은 과거의 경험을 보유한 딜라워는 탁월한 인재”라며 “그의 복귀는 글로벌 역량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2025년 12월 10일부로 파라지는 루미스 세일즈 아시아 하이일드(Loomis Sayles Asia High Yield), 신흥시장 채권 회사채(광범위 및 투자등급), 바이 앤 메인테인(Buy & Maintain), 단기 신용을 포함한 EMD 전략 전반의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임명될 예정이다.
엘리자베스 콜레란 신흥시장 채권팀 공동 책임자는 “파라지를 루미스 세일즈에 다시 맞이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우리는 그의 이전 재직 기간 동안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했으며, 팀의 다음 성장과 혁신 단계를 이끌어가기 위한 공동 비전에 대해 협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라지 공동 책임자는 런던대학교 퀸메리칼리지(Queen Mary’s College, University of London)에서 법경제학 학사(BA) 학위를, 런던대학교 킹스칼리지(King’s College, University of London)에서 신흥경제 및 국제개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그는 잉글랜드 및 웨일스 공인회계사협회(Institute of Chartered Accountants in England and Wales) 펠로우이자 신흥시장투자자연합(Emerging Markets Investor Alliance)의 이그제큐티브 펠로우다.
루미스 세일즈 소개
루미스, 세일즈 앤드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는 1926년 이래 전 세계 기관투자자와 뮤추얼 펀드 고객들의 투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기여해왔다. 이 회사의 성과를 중시하는 투자자들은 심층적인 독점 리서치와 리스크 분석을 통합해 정보에 입각한 현명한 결정을 내린다. 포트폴리오 매니저, 전략가, 리서치 애널리스트, 트레이더로 구성된 팀들이 협력해 시장 부문을 평가하며, 전통적 자산군이든 대체 투자든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투자 기회를 찾아낸다. 루미스 세일즈는 광범위한 시장과 협소한 시장 모두에서 가치를 멀리 넓게 바라볼 수 있는 자원, 선견지명, 유연성을 갖추고,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위험 조정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풍부한 전통을 바탕으로 루미스 세일즈는 전 세계 고객의 신뢰와 존경을 받아왔으며, 4254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2025년 9월 30일 기준).
*루미스 세일즈 앤드 코(Loomis, Sayles & Co., LP) 및 루미스 세일즈 트러스트 컴퍼니(Loomis Sayles Trust Company, LLC)의 자산을 모두 포함한다. (루미스 세일즈 트러스트 컴퍼니의 자산은 520억달러). 루미스 세일즈 트러스트 컴퍼니는 루미스 세일즈 앤드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 L.P.)의 완전 소유 자회사이다.
8605144.1.1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1176813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