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업X앱스플라이어 전략 웨비나
서울--(뉴스와이어)--매드업은 21일 목요일 오후 4시 광고대행사 최초로 앱스플라이어와 ‘서비스 성숙도에 따른 웹-앱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매드업의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의 성장과 서비스의 성숙도에 따른 차별화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케팅 고려 요소 △서비스 성숙 단계별 마케팅 △단계별 주요 레퍼런스 △글로벌 확장을 위한 앱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한다.
브랜드 마케터, 광고 대행사 종사자, 미디어 등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하거나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및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과 효과 측정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석 신청은 등록 웹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매드업은 무신사, 이니스프리, 카카오뱅크 등 대형광고주의 성공 사례를 이끌어 온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이자, 기술 평가 우수 기업 T-4등급을 획득한 AI알고리즘 기반의 애드테크 기업이기도 하다. 대행 서비스로 축적해온 역량과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매드업은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개발해 매체 운영을 자동화하고 데이터를 분석 및 가공해 고객사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플랫폼 레버(Lever)를 서비스하고 있다.
매드업 개요
매드업은 마케팅에 필요한 데이터를 끊임없이 가공하고 분석해 마케팅에서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고 매체 운영을 자동화하는 모두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레버(Lever)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많은 스타트업들과 SMB (Small and Medium-sized Business)들이 인력과 정보의 부족으로 겪는 마케팅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온라인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도록 해, 더 빠르고 크게 성장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